상단영역 바로가기 본문영역 바로가기 하단영역 바로가기
서울의 매력 알리는 새로운 얼굴 서울홍보대사

기획 · 매력 서울

서울의 매력 알리는 새로운 얼굴 서울홍보대사
2023.03

서울의 매력을 알리는 데 재능과 열정을 아끼지 않을 서울홍보대사를 새롭게 위촉했다.
지난달 16일 위촉식을 갖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 새 얼굴들을 만나보자.

서울홍보대사 총 11팀 신규 위촉

국민배우 노주현·길용우, 방송인 션, 개그맨 김용명, 아나운서 오상진·김소영 부부, 가수 이석훈, 경제 유튜버 슈카, 정신과 의사 형제 양브로(양재진·양재웅), 팔로워 2,150만 명의 틱토커 온오빠, 그룹 뉴진스가 서울의 새로운 얼굴로 활동한다. 또한 신규 홍보대사 위촉과 함께 지난 3년간 적극적으로 활동한 최불암, 정샘물, 김현정, 핑크퐁·아기상어, 제이쓴, 알베르토 몬디, 박진희, 이영지 홍보대사에 감사패를 수여했다.


뉴진스

서울시 홍보대사라는 뜻깊은 일을 맡게 된 만큼, 앞으로 더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서울을 알아갈 수 있도록 늘 함께 노력하겠습니다.


노주현

서울시 홍보대사로 위촉된 것을 무겁게 받아들이겠습니다.


두 번째 서울시 홍보대사로 위촉돼 감사드립니다. 운동하기 좋은 도시 서울을 알리는 데 노력하겠습니다.


오상진·김소영

2023년의 서울은 문화적으로 자부심이 느껴지는 도시라고 생각합니다. 서울을 널리 알릴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양브로 (양재진·양재웅)

서울시민의 정신건강 증진, 멘털 케어를 위해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슈카

매력적인 서울을 위해 새롭게 홍보 하라는 뜻으로 알고, 새롭게 노력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석훈

음악으로 매력적인 서울을 알리겠습니다.


온오빠

세계인들이 1년에 한 번 정도 찾아오고 싶은 도시 서울을 만들 수 있도록 힘쓰겠습니다.


길용우

서울에서 태어난 사람으로서 서울 홍보대사로 위촉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김용명

웃음이 가득한 서울을 잘 알리도록 하겠습니다. 늘 건강한 한 해 되시길 바랍니다.


external_image

최불암

정샘물


김현정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