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및 건너띄기 링크
주 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하단으로 바로가기

서울시 홍보대사의 새해 덕담 신축년 소해,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서울시 홍보대사의 새해 덕담 신축년 소해,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2021.01

이슈

신년 기획

신년 인사

서울시 홍보대사의 새해 덕담 신축년 소해,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상서로운 기운을 지닌 하얀 소의 해라는 2021년 신축년을 맞이해 서울시 홍보대사가 새해 덕담을
건넸다. ‘서울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서울을 이야기하는 사람들’인 서울시 홍보대사는 방송, 건축, 문화,
예술 등 다양한 분야 전문가들이 위촉돼 ‘시민 소통’의 가교 역할을 하고 있다.

(여자)아이들

가수

서울시민 여러분, 2020년 한 해 너무 고생 많으셨습니다!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일들이 많았지만, 의료진 여러분을 비롯해 많은 분이 각자의 자리에서 힘써주셨기 때문에 2021년은 더욱 희망찬 한 해가 될 것 같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2021년은 작년보다 더 나은 한 해가 되길 저희 (여자)아이들이 응원하겠습니다. 매년 (여자)아이들과 함께해요.

양태오

인테리어 디자이너

다사다난했던 2020년이 갔습니다. 코로나19는 짧다면 짧은 시간 동안 사회의 많은 모습을 바꿔놓았습니다.
이로 인해 겪으셨을 많은 고충과 어려움에대해 올 한 해 고생 많으셨다는 위로의 말씀을 전하며, 2021년은 새로운 패러다임에 발맞춰 더욱 건강하고 많은 새로운 기회가 열리는 한 해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데니스홍

로봇 과학자

지난 2020년이 시작될 때, 저는 제가 원하는 모든것을 이룰 수 있는 해가 되기를 바랐습니다. 지금은비록 원하는 모든 것을 이루진 못했지만 제가 이미가지고 있는 것이 얼마만큼 소중한지를 2020년이깨닫게 해주었다고 생각합니다. 2021년은 제가 사랑하는 서울과 함께, 그리고 여러분과 함께 더욱더가슴 설렐 수 있는 한 해가 되기를 바랍니다.

유현준

건축가

서울이 쾌적하면서 감염병에도 강한, 국제적 경쟁력을 갖춘 도시가 되기를 바랍니다. 더불어 다양한사람들이 함께 화목할 수 있는 도시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송지오

패션 디자이너

안녕하십니까? 서울시민 여러분! 그 어느 때보다도힘겨운 한 해를 우리 모두 힘을 합쳐 용맹스럽게 이겨냈습니다. 신축년은 모든 어려움을 딛고 일어서그간 움츠렸던 만큼 더 크게 도약하는 희망찬 새해가 되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박진희

배우

<서울사랑> 독자 여러분, 2020년은 힘든 한 해였지만 우리는 모두 잘 이겨낼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2021년은 환경을 위한 힘찬 발걸음과 함께 밝고 희망이 가득한 한 해가 되기를 기대합니다.

김태균

개그맨

요즘 들어 개그맨이란 직업을 잘 선택했다는 생각을 합니다. 이런 힘든 상황에 여러분께 웃음을 드릴수 있어서 말이죠. 라디오 진행도 지쳐 계신 국민들을 즐겁게 해드린다는 사명감으로 매일 하고 있습니다. 우린 할 수 있어요. 각자 자리에서 맡은 일을 해내면 이겨낼 수 있어요. 사회적 거리는 꼭 두지만 서로를 생각하는 마음의 거리는 가깝게, 아시죠?

정샘물

메이크업 아티스트

비록 마스크로 얼굴의 절반은 가렸지만, 서로를 향한 마음과 아름다운 미소를 잊지 않고 꼭 간직하시기 바랍니다. 특별히 방역의 최전선에서 가장 치열하게 이 시기를 보내고 계신 의료진과 모든 방역 관계자 여러분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캄캄한 밤을 뒤로하고 밝은 새 아침을 맞이하듯,2021년은 더 밝은 한 해가 되길 기원합니다.

장윤주

모델·배우

아쉽게도 2020년은 코로나19로 인해 모든 것이 조심스러웠던 한 해였습니다. 너, 나, 우리 모두를 위해 2021년에도 감염 예방에 힘쓰며, 서로 하나 된마음으로 응원하길 바랍니다. 마스크 없이 만나서함께하는 날이 하루빨리 오길 소망합니다.

진행 김시용

댓글쓰기

신년 기획 추천 기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