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및 건너띄기 링크
주 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하단으로 바로가기

즐기세요
세종문화회관 10

즐기세요<br>세종문화회관 10>
2019.02

문화

문화 소식

별별순위

즐기세요
세종문화회관 10

아이콘

문화도 향유하고 꿈도 키우는 문화 공간

세종문화회관, 딱딱하고 지루하게만 느꼈다면 주목하자.
우리 곁으로 성큼 다가온 서울의 문화 성지, 세종문화회관을 속속들이 즐겨보자.



1. 시즌권은 스키장만의 것? 이제 문화생활도 시즌제 세종시즌

세종시즌

올 한 해 근사한 공연·전시 시즌 패키지로 당신의 문화 지수를 높여보자. 세종문화회관에는 1년 전체 공연과 전시를 미리 공개하는 시즌제가 있다. 관람객은 자신의 스타일에 따라 패키지 티켓을 한 번에 구매해 실속 넘치는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다.






2. 소소한 시작,대대(大大)한 그들의 열정
세종예술시장 소소

나들이하기 좋은 봄가을이면 세종문화회관 예술의 정원에는 아이디어와 열정의 꽃이 핀다. 젊은 예술가의 작품을 전시·판매하는 장터와 그들의 각종 공연이 펼쳐지는 것. 슬슬 알뜰살뜰 장도 보고 봄바람 맞이할 준비도 해보자.






3. 노래와 연기에 자신 있는 사람들의 꿈동산
시민합창단·시민연극교실

나들이하기 좋은 봄가을이면 세종문화회관 예술의 정원에는 아이디어와 열정의 꽃이 핀다. 젊은 예술가의 작품을 전시·판매하는 장터와 그들의 각종 공연이 펼쳐지는 것. 슬슬 알뜰살뜰 장도 보고 봄바람 맞이할 준비도 해보자.






4. 1000원으론 과자도 못 사는데… 금손을 위한 공연 티켓
1000원의 행복, 온쉼표

공연

믿기 힘든 사실. 매달 1~2회 국내외 저명 아티스트의 공연을 1000원에 관람할 수 있는 가성비 최고의 프로그램이 있다. 매월 초 세종문화회관 홈페이지에서 신청받아 추첨하는 방식이므로 마음껏 금손의 능력을 발휘해보자.






5. 연극이 끝나고 난 뒤, 무대 뒤가 궁금해
세종 투어

쉽게 볼 수 없는 무대 뒤의 모습, 세종문화회관에서 생생하게 경험할 수 있다. 다른 곳에서는 보기 드문 공연장 견학 프로그램 ‘세종 투어’를 운영하고 있는 것. 극장, 씨어터, 대형 홀 등 공연장 곳곳을 둘러보는 프로그램인 만큼 홈페이지 사전 예약은 필수다.






6. 서울 시민과 함께 즐기는 희로애락 무대
예술로, 동행

세종문화회관은 더 많은 시민과 무대를 공유하고자 서울 시내 각 자치구로 예술단이 직접 찾아가는 ‘예술로, 동행’ 사업을 진행한다. 이제 서울시예술단의 공연은 오직 세종문화회관에 가야만 볼 수 있다는 고정관념을 깔끔하게 버리자.








7. 나를 성장시키는 1시간의 기적
세종예술아카데미

세종예술아카데미

매일매일 성장·발전하고 싶은 이들을 위한 교육센터. 소프라노와 함께 자신의 목소리를 찾아가는 ‘히든 보이스’, 클래식 트렌드를 살펴보는 ‘정오의 클래식’, 미술사가가 들려주는 ‘이야기가 있는 서양미술사’는 특히 인기 급상승 중인 수업이다.








8. 한국의 대표 위인을 기념하는 지하 전시관
세종 · 충무공 이야기

세종 · 충무공 이야기

세종문화회관 지하 2층에는 광화문역, 세종대왕 동상 밑까지 연결되는 이색 세계가 숨어 있다. 한국인이 가장 존경하는 위인, 세종대왕과 이순신 장군을 기념하는 전시관이다. 위인의 탄생일에 맞춰 개관한 이곳은 새롭게 각광받는 관광 명소다.






9. 세종문화회관의 진실을 꿰뚫어보는 매의 눈
세종시민평가단

평소 혜안이 있다는 이야기를 자주 듣거나 제품 이용 후기 같은 것을 꼼꼼히 기록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소식이 있다. 세종문화회관은 매년 시민평가단을 모집해 다양한 의견을 모으고, 연말에는 우수 활동자에게 포상도 한다.






10. 세종문화회관 회원을 위한 특별한 혜택
세종 멤버십

세종멤버십

이쯤 되면 세종문화회관이 충분히 친근해졌을 것. 그런데 이보다 더 풍부한 서비스를 누리고 싶다면? 세종 멤버십이 답이다. 연회비를 내면 공연・전시 예매 할인은 물론이고 선예매 서비스, 아카데미, 제휴 업체 할인 등 특별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세종문화회관

주소 종로구 세종대로 175
홈페이지 sejongpac.or.kr
대표전화 02-399-1114

이선사진 제공 세종문화회관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