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드 인 서울

기획 · 메이드 인 서울

환절기 피부 관리를 부탁해

2017.04

봄은 건조한 대기와 미세먼지로 피부가 상하기 쉬운 계절이다.
이럴 땐 꾸준한 홈 케어가 정답! 서울시 스타트업이 제안하는
봄철 피부 관리법을 소개한다.

1. 보습 인자가 피부에 코팅 막을 형성해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미스트. 건조하거나 미세먼지가 심한 날에 수시로 뿌리면 피부에 즉시 수분을 공급해준다. 100g, 2만1,000원, 아이엠코스(주).

2. 녹차, 모과, 알로에베라잎 추출물 등 천연 성분을 함유해 피부 건강에 도움이 된다. 극세사 시트가 피부에 밀착해 흡수가 빠르다. 제품마다 효과가 달라 골라 쓰는 재미가 있다. 20g(7장), 2만1,000원, 캔디오레이디.

3. 토너, 부스터, 에센스 기능을 모두 갖춘 3 in 1 제품. 실리카 파우더 성분이 모공의 노폐물과 각질을 제거해 피부를 매끄럽게 만든다. 항산화 효과가 탁월한 무화과 추출물로 피부 건강까지 지킨다. 180ml, 2만5,000원, 하프 문 아이즈.

4. 정제수를 사용하지 않은 크림으로, 피부 건강에 효과적인 콩 추출물을 70% 이상 함유했다. 모유와 성분이 비슷한 당나귀 밀크를 사용해 피부를 매끄럽고 탱탱하게 가꿔준다. 100ml, 3만4,000원, 아이엠코스(주).

1. 피부 보습에 효과적인 용과 추출물을 함유한 팩. 스크럽 성분을 함유해 모공 관리까지 가능하다. 팩을 바르고 마사지한 뒤 씻어내면 보습제를 바르지 않아도 될 만큼 피부가 촉촉해진다. 10ml, 3,500원, 하프 문 아이즈.

2. 동글동글한 모양에 색감마저 사탕을 연상시키는 클렌저. 손바닥 위에 클렌저 한 개를 올리고 물을 묻힌 다음 거품을 내 마사지하듯 세안한다. 틴케이스에 보관할 수 있어 녹을 염려도 없다. 50g, 1만8,000원, 캔디오레이디.

3. 꿀, 마카다미아씨, 병풀 추출물 등 천연 성분으로 만든 크림. 피부를 탄력 있게 만드는 히알루론산과 콜라겐을 함유해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준다. 오일과 밤의 중간 제형으로 부드럽게 발리는 게 특징. 50g, 3만8,000원, 아이엠코스(주).

서울산업진흥원이 선정하고 서울시가 인증한 ‘하이서울 우수상품 어워드’. 해당 분야의 전문가 검수로 제품의 우수성까지 인정받았다. 명품 브랜드 화장품 못지않은 서울의 화장품을 만나보자. ‘하이서울 우수상품 어워드’ 제품은 인터넷으로 구입할 수 있고, SBA 유통센터 전시 세미나홀에서 체험해볼수도 있다. sba.seoul.kr제품 협찬

캔디오레이디

알록달록하고 아기자기한 패키지가 돋보이는 브랜드. 클렌저는 틴케이스에 보관하고 팩은 크기를 줄여 휴대하기 간편하도록 만든 게 장점이다. 사용법 또한 간단해 효율성을 높였다.

문의 www.candyolady.com

하프 문 아이즈

무화과, 석류, 용과 추출물 등 피부 미용에 좋은 과일을 사용한다. 에센스로 스킨케어 단계를 마치거나 팩으로 스크럽과영양 공급을 해결하는 올인원 제품을 주로 선보인다.

문의 www.halfmooneyes.com

아이엠코스(주)

스킨케어 제품부터 색조 화장품까지 갖춘 브랜드. 스킨케어 제품은 콩, 콜라겐, 히알루론산 등 단백질 성분을 주로 사용해 피부 건강에 도움이 된다.

문의 storefarm.naver.com/imcos100

글 남현욱 사진 문덕관


제품 협찬 아이엠코스(주) (storefarm.naver.com/imcos100), 캔디오레이디 (www.candyolady.com), 하프 문 아이즈 (www.halfmooney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