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본문

서울사랑

서울사랑

검색 검색 모바일 메뉴

검색영역
검색
★ 주요키워드
제로페이서울
서울페이
잘생겼다
내일연구소
서울명소
서울탐험
서울트렌드
청년
50+
맛집
입력검색 취소


홈독자마당서울사진관

서울시민 사진 전시회

이전으로 2019.01 다음으로
참여방법
사연이 있는 서울 사진을 [서울사랑] 홈페이지 > 독자마당 > 열린마당 또는 이메일(magazine@seoul.go.kr) 로 보내주세요.
선정된 분들께는 소정의 원고료(상품권)을 드립니다.
정은주(은평구 불광천길)
돈의문 박물관마을을 구경하고 인근 서울역사박물관까지 산책을 다녀왔어요. 그때 I·SEOUL·U 상징물이 눈에 띄어 기념사진을 찍었습니다. 이번 겨울 아이와 지금을 기념할 수 있는 추억의 사진이 된 것 같아요. 어느 장소보다 서울의 색이 잘 드러나는 포토 존! ‘강추’합니다.
김종여 (성동구 고산자로)
바쁜 일상 속에서 자연을 접하고 싶어도 멀리 떠날 수 없기에 가까운 올림픽공원을 찾았습니다. 딸아이와 함께 자연을 만끽하고, 서울 속 숨어 있는 보물 같은 풍경도 눈에 실컷 담아 좋았습니다
박선화(서초구 양재대로2길)
어머니가 서초구립노인요양센터에 계셔서 가을 내내 이곳을 드나들었답니다. 사진을 찍은 날도여느 때처럼 어머니를 뵙고 돌아가는 길이었어요. 버스를 타고 가는데 창밖으로 보이는 풍경이 너무 예뻐서 사진을 찍어봤습니다. 끝을 가늠할 수 없는 양재대로의 단풍길, 예쁘지 않나요?
김용일(중랑구 동일로)
매년 중랑문화원이 주최하는 중랑 청소년 및 구민 백일장 대회에 참가하는데, 올해는 일반부 산문 부문 동상을 받았답니다. 그 기념으로 중랑구 용마폭포공원에서 기념사진을 찍었습니다. 운동하러 이곳을 종종 찾는데, 자연을 만끽하며 마음 편히 뛸 수 있어서 정말 좋은 곳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