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본문

서울사랑

서울사랑

검색 검색 모바일 메뉴



홈독자마당서울사진관

서울시민 사진 전시회

이전으로 2018.04 다음으로
참여방법
사연이 있는 서울 사진을 [서울사랑] 홈페이지 > 독자마당 > 열린마당 또는 이메일(magazine@seoul.go.kr) 로 보내주세요.
선정된 분들께는 소정의 원고료(상품권)을 드립니다.
김나연 (종로구 송월길)
친구와 함께 들른 선유도 공원이에요. 이곳에서 본 석양이 가끔 그리워지곤 해요. 요즘 미세먼지가 심각해 맑은 하늘 보기가 어려운데, 하루빨리 선명하고 예쁜 노을을 자주 볼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문민현 (성남시 중원구)
우리나라 최초의 세계문화유산인 종묘에 간 기념으로 찍은 사진이에요. 고즈넉이 자리 잡은 왕가의 사당을 보니 마치 조선 시대에 와 있는 것만 같았죠. 시간이 흐른 후 똑같은 장소에서 다시 사진을 찍어보고 싶네요. 그때도 <서울사랑>에 소개할게요!
이수진 (종로구 동숭로)
10년을 매일 기도하며 기다린 끝에 만난 소중한 아이와 요즘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저희 가족이에요. 밖으로 나가는 걸 참 좋아하는 우리 아이를 위해 항상 가방 안에 간식과 물티슈 등을 넣고 다닌답니다. 엄마와 아빠에게 웃음을 주는 아이의 뒷모습을 <서울사랑>에 소개해봅니다.
신승순 (마포구 환일길)
벌써 60여 년이 지난 가족사진이 새롭게 느껴집니다. 봄나들이 간 창경원(창경궁) 식물원 앞에서 부모님과 함께한 추억의 사진입니다. 작은 꼬마가 어릴 적 저랍니다. 벌써 올해 68세가 되었네요. 사진을 보며 그리운 부모님을 다시 한번 추억해봅니다.
@yuna_ha92
아직 활짝 피진 않았지만 그래도 햇살이 내려앉은 곳에는 이렇게 꽃이 활짝! #꽃신 #꽃구경 #서울꽃나들이
@gangddung
토요일 새벽 꽃 시장 방문~ 사람 없는 조용한 시간에 형형색색 봄꽃맞이 중. #고속버스터미널화훼상가 #서울꽃시장 #봄느낌가득한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