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본문

서울사랑

서울사랑

검색 검색 모바일 메뉴

검색영역
검색
★ 주요키워드
제로페이서울
상생서울
서울풍경
90분서울여행
서울트렌드
취향의발견
동네방네
3·1운동100주년
서울생활정보
청년
50+
입력검색 취소


홈독자마당서울사서함

<서울사랑> 독자의견

이전으로 2019.05 다음으로
이춘임 (경기도 포천시 소흘읍) "아들의 첫 차를 위한 최적의 선택"
이제 막 취업한 아들에게 출퇴근용 자동차를 사주려고 마음먹고 있던 터라 이번 ‘상생 서울’ 기사가 눈에 쏙 들어왔습니다. 비록 중고차지만 장안평 전문가들이 추천하는 자동차라면 믿고 구매해도 될 것 같습니다. 이번 호<서울사랑> 덕분에 큰 고민거리 하나 덜었습니다. 고마워요!
박수현 (동작구 여의대방로) "벚꽃이 만개한 석촌호수로"
얼마 전 벚꽃이 만개한 석촌호수에 다녀왔어요. 호숫가를 따라 펼쳐진 연분홍 꽃길이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사진도 많이 찍었는데, 배경이 예쁘다 보니 어떻게 찍어도 인생 사진이더라고요. 석촌호수 근처에 이런 다양한 볼거리가 있는 줄 몰랐는데, 다음에 시간을 내어 다시 가봐야겠어요
박찬학 (서초구 효령로) "가까운 곳에서 누리는 장관"
화사한 꽃 사이로 옹기들이 가지런히 늘어앉은 중랑구 사진을 보자마자 탄성이 나왔어요.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용마폭포공원도 장관이었고요. 여태껏 왜 이런 곳을 몰랐을까 싶네요. 앞으로는 굳이 먼 곳으로 여행을 떠나기보다 서울의 숨은 명소들을 하나씩 찾아보려고 합니다.
유승연 (강남구 언주로)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주말을"
서울시립과학관이 있다는 걸 처음 알게 되었습니다. 쇼핑센터처럼 화려한 과학관에 들어가면 과학의 재미에 빠져들 것 같아요. 토요일에는 과학 강연회도 열린다니 아이들과 방문해볼까합니다. 다음 호에도 아이들과 함께 놀러 가기 좋은 장소 등 다양한 정보를 많이 담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