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본문

서울사랑

서울사랑

검색 검색 모바일 메뉴

검색영역
검색
★ 주요키워드
제로페이서울
상생서울
서울풍경
90분서울여행
서울트렌드
취향의발견
동네방네
3·1운동100주년
서울생활정보
청년
50+
입력검색 취소


홈독자마당서울사서함

<서울사랑> 독자의견

이전으로 2019.04 다음으로
정서우 (동작구 대방동길)"동묘 트렌드 탐방하고 싶어요"
동묘는 TV에서 보고 ‘한 번쯤 가보고 싶다’고 생각한 곳이었어요. 그런데 늘 핑계만 대면서 가볼 엄두를 내지 못했죠. ‘서울 트렌드-강북 뉴트로’ 기사를 보며 요즘에는 젊은 사람들도 동묘를 많이 찾는다는 것을 새삼 알게 됐습니다. 이번 주말에는 꼭 동묘 탐방에 도전해서 ‘패션 피플’이 되어보고 싶어요.
조한석 (경기도 의정부시 오목로)"이태원에서 함께하는 지구 한 바퀴"
따뜻해진 날씨에 가볼 만한 나들이 코스가 어딜까 고민하던 차, ‘90분 서울 여행-이태원 세계 거리 여행’ 기사를 봤습니다. 많은 돈과 시간을 들여 떠나는 해외여행이 아니더라도 이태원 거리에서 지구 한 바퀴를 걷는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고 하니 기대되고 설레네요. 이번 기사를 잘 메모해뒀다가 가족들과 이태원에서 이색 경험도 해보고, 흥미로운 추억을 만들어야겠습니다.
정영희 (강서구 양천로 )"나들이 가기 좋은 양천구 추천합니다"
3월호 ‘동네방네’ 코너에 옆 동네 양천구가 소개돼 반가웠습니다. 바깥 활동을 하기 좋은 이맘때면 저도 종종 주말 나들이로 갔던 곳이어서 더 신기했어요. 특히 서서울호수공원은 제가 가장 좋아하고 자주 가는 장소인데요, 도시락 싸 들고 아이들과 봄 소풍 겸 다녀오면 좋을 것 같아요. 다른 분들에게도 적극 추천합니다.
이민수 (마포구 삼개로)"아이와 함께 즐기는 만화방"
전 왜 그동안 이런 공간이 서울에 있다는 것을 몰랐을까요? 지하철 30~40분이면 갈 수 있는 이렇게 재미난 곳이 있었다니! 두 아이를 둔 부모로서 이번 서울애니메이션센터 소개 기사는 정말 유익하네요. 어린이 만화뿐만 아니라 어른들을 위한 만화도 있다고 하니, 아이들은 물론 제게도 좋은 시간이 될 것 같습니다.